티스토리 뷰

반응형

[내 돈 내산 팁] -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밀키트 "육즙과일탕수육" 후기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밀키트 "육즙과일탕수육" 편 

본 후기는 내가 직접 내 돈으로 사서, 직접 경험한 지극히 내 위주 및 관점에서의 후기이며, 어떠한 광고도 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최근에 홈플러스에서 주문해서 직접 먹어본 밀키트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육즙과일탕수육"에 대해 리얼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남풍"의 인기메뉴인 "육즙과일탕수육"을 집에서 팬이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해서 2cm 두께의 등심의 육즙 가득한 탕수육을 즐길 수 있다고 해서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1.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육즙과일탕수육" 구성품:

- 두툼한 등심의 탕수육

- 과일소스(파인애플이 많이 보임)

2.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육즙과일탕수육" 조리법:

1) 탕수육:

- 냉동상태의 탕수육을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10~11분 조리.

- 저희는 탕수육의 크기가 크고, 두께가 두꺼워서 180도에서 12분 조리 후, 먹기 좋게 자른 후, 다시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3분 조리해서 먹었어요. 

- 탕수육 조리 후, 실온에서 2~3분 간 두면 더욱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2) 소스:

- 소스는 끓는 물에 중탕한 뒤 기호에 따라 "붓먹" 혹은 "찍먹" 해서 드시면 돼요.

- "육즙과일탕수육" 소소는 다른 탕수육 소스와는 다르게 파인애플, 블루베리 과일이 많이 들어가 있는 게 특징.

3.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육즙과일탕수육" 이용 맛 후기:

- 소스없이 먹어본 등심이 두툼한 탕수육 고기는 대체적으로 맛있었고, 씹을수록 고소했어요(두툼한데 텁텁하지 않았음). 다만, 고기도 두껍지만 튀김옷도 두꺼운 게 아쉬웠음. 

- 과일소스 컨셉인지 모르겠지만, 소스에는 파인애플이 대부분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었음. 개인차가 있었겠지만, 글쓴이는 과일소스는 맛이 없었음(내 입맛에 안 맞은 건지도...).

- 결론: "육즙과일탕수육" 고기는 두툼하고 맛있으나, 튀김옷도 두툼함. 소스가 나의 입맛에는 맞지 않았음(다른 맛있는 탕수육 소스에 찍어먹어 볼 예정임).

 

그럼, 이상으로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육즙과일탕수육" 간편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을 마무리할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BY 베뤼난놈 베뤼베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