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가평 키즈 풀빌라(키즈 펜션), 실내 수영장이 예술이었던 삐삐키즈풀빌라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가평 아만다 키즈 글램핑을 다녀온 기억이 아이들에게는 아주 즐거운 추억이었던 것 같아요. 또 가고 싶다고 말하는 아이들을 위해 키즈 풀빌라, 키즈 펜션 여러 곳을 검색하다가 가평 삐삐 키즈 풀빌라를 선택! 올해 신축이라서 후기가 많지 않아서 어떤 곳일지 궁금하였지만 설레는 마음으로 예약하였어요. 예약하기 위해서 홈페이지를 들어갔는데 객실마다 방 크기와 컨셉이 달랐어요. 그런데 저희가 예약할 때는 벌써 예약이 다 차 있었고 남은 방이 아이스크림 방 딱 한 곳이었어요. 선택의 여지가 없어서 서둘러 아이스크림 방으로 예약 완료!

당일, 가평 삐삐 키즈 풀빌라 도착! 넓은 야외 잔디 광장이 펼쳐져 있었어요. 일단 먼저 사무실로 가서 체크인했어요. 체크인 시간인 3시보다 10여 분 정도 늦게 도착했는데 다른 팀들은 벌써 도착해서 야외 놀이터를 이용하고 있더라고요. 가평 나들이할 때마다 느끼지만 펜션들이 많은데 오는 길 주변에 공사 중인 곳이 많았어요.

아래 사진은 아이스크림 방 주방에서 바라본 창밖에 삐삐 키즈 풀빌라 야외 모습이에요. 날씨가 흐렸다가 점차 맑아졌는데, 4시 가까이 되니 그늘 한 곳 없이 햇볕이 뜨거워져서 사람들이 놀이 기구를 타다가 들어가더라고요. 야외에는 수영장도 있고, 자동차를 포함하여 아이들이 흥미 있어할 놀이 기구가 있어요.

삐삐 키즈 풀빌라 내부예요. 아이스크림방 이름 그대로 아이스크림 콘셉트로 꾸며져 있었어요. 내부로 들어서자마자 즐거워하는 아이들! 오픈한 지 몇 달 안 돼서 그런지 깔끔했어요. 한쪽은 미끄럼틀과 트램펄린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으로 되어있어요.

 반대편 주방이에요. 주방도 깨끗했어요. 쓰레기통은 비닐로 끼워 세 개가 있더라고요. 아기 식탁은 2개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젖병 세척기, 수저, 포크, 식판, 컵 등 아이들 식기들 다 있어요. 전자레인지, 정수기, 세탁기도 있었어요. 전기 그릴 2구가 있는데 전기 그릴 1구 이용 비용은 1만 원, 전기 그릴 2구 이용 비용은 2만 원이었어요. 예약 시 옵션 선택에 있어요. 주방에서 반대쪽 아이들 노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제일 신나게 놀았던 곳, 풀빌라 안의 개별 수영장이에요. 통창이 있는 수영장은 넓었고 안에 미끄럼틀도 있어요. 아이들이 미끄럼틀을 한번 타더니 계속 미끄럼틀을 타며 놀았어요. 무한 반복! 저희는 개별 수영장에서 즐겁게 많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예약 시 옵션 선택에 미온수 이용이 있는데 온도 33도는 5만 원, 35도는 7만 원이었어요. 물 온도에 따라 요금이 부과되는 게 조금 그렇더라고요. 요즘 날이 더워서 33도로 놀아도 충분해요. 개별 수영장 밖의 옆 입구에는 수건, 드라이기, 휴지가 비치되어 있어요. 수건이 넉넉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방은 현관 가까운 곳에 첫 번째 룸이 있고 조금 더 들어가면 두 번째 룸이 있어요. 아이들이 떨어지지 않게 더블베드 2개가 놓여 있어요. 침대가 저상형이라서 아이들 자기 좋았어요. 두 개의 침대방 모두 뒹굴뒹굴하며 4인 가족이 자기 충분해요. 각 방마다 TV도 있어요. 해적선방, 산호방 등 평수가 더 큰 곳을 예약하여 여러 가족이 같이 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화장실이에요. 화장실도 깔끔했어요. 세면대 마개가 닫혀 있어서 물이 안 빠져서 어떻게 열어야 하는지 처음에 조금 헤맸는데 마개 부분을 만져서 눌러야 열리더라고요. 키즈 샴푸, 바쓰 다 있고, 아기 변기도 따로 있었어요.

다음날 9시 20분경 조식을 갖다 줬어요. 떡국과 주먹밥이 나왔는데, 무료 조식 서비스가 있어서 아침에 편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주먹밥보다는 떡국이 더 맛있었어요(주먹밥은 약간 호불호가 있을 맛?). 조식 후에 식기는 설거지 한 후에 관리동으로 직접 반납해야 해요. 

 

가평 신축 키즈 풀빌라, 키즈 펜션을 검색하다가 우연찮게 발견한 곳인데 예상대로 신축이라서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가평 여행으로 실내 수영장(아주 넓고 만족스러웠음)이 있는 가평 키즈 풀빌라, 키즈 펜션 찾고 계신다면 한 번쯤 가보실 걸 추천해 드려요 :)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BY 베뤼날롬 베뤼베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