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내 돈 내산 팁] - 서가앤쿡 오리지널 바베큐 폭립 후기

내 돈으로 내가 직접 경험한 솔직 후기 - 서가앤쿡 오리지널 바베큐 폭립 편 

 

본 후기는 내가 직접 내 돈으로 사서, 직접 경험한 지극히 내 위주 및 관점에서의 후기이며, 어떠한 광고도 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함박 스테이크 포스팅에 이어서 서가앤쿡 오리지널 바베큐 폭립의 리얼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외식을 하시지 못하고, 집에서 혼술 하시는 분들이 부쩍 많이 늘어난 요즘, 흙 속의 진주 같은 안주가 있었으니(이미 다들 아시고 계셨을지도 모르겠네요),  

 

이름하여 "서가앤쿡 오리지널 바베큐 폭립" 두. 둥.~

 

* 포장상태의 고기를 볼 수 있어요~ 

 

* 포장 상태의 폭립 사진이에요~

* 폭립에 발라져 있는 소스는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진 서가앤쿡만의 비법소스라고 해요.

 

1. 서가앤쿡 오리지널 바베큐 폭립 만들:

푸드얍에서 나오는 서가앤쿡 오리지널 바베큐 폭립은 요리하기 정말 간편해요. 

*제품 박스 옆면에 조리법이 나와 있어요~

 

1) 전자레인지 조리(700 W 기준)

- 해동된 폭립의 포장 비닐을 제거하고,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은 후 전자레인지에 넣고 4분 조리!

- 용기에 옮겨 담을 후, 비닐에 남아있는 서가앤쿡 특제소스를 싹싹 펴 바른 후, 용기에 랩을 씌어 조리해 주세요~ 

2) 오븐 조리:

- 해동된 폭립의 포장 비닐을 제거하고, 비닐에 남아있는 서가앤쿡 특제소스를 싹싹 펴 바른 후 호일로 감싸주세요.

- 200도에서 약 12분 조리하면 완성.

 

* 본 제품은 냉동식품으로 조리전에 해동을 해줘야 해요~ 

- 냉장고에서 해동 시 비닐 포장 그대로 냉장고에 넣어서 약 12~ 14시간 해동(먹기 하루 전날 냉장고로 옮겨두면 좋을 듯해요). 

- 혹시 냉장고 옮기는 걸 잊고 있었다면, 비닐 포장 그대로 차가운 물에 약 5분간 해동해 주세요. 

 

* 저희는 오븐 대신해서 에어프라이기로 200도 12분 조리했어요(중간에 한번 뒤집에 주는 센스)~ 

 

2. 서가앤쿡 오리지널 바베큐 폭립 기:

"바베큐 폭립 만들기가 제일 쉬웠어요"~ (공부가 제일 쉬웠어요 패러디 ㄷㄷㄷ) 

 

* 아~ 사진으로 모든 걸 담을 수 없었네요...  

* 돼지의 아주 귀한 부위인 등갈비 원육 약 68%를 그대로 사용한 서가앤쿡 오리지널 바베큐 폭립!

 

맛 후기는 아주 간단히 감상평으로 하겠습니다(어디서 본 건 있음). 

맛: ●●●●● + @

편의성: ●●●●●

가성비: ●●●●◐ 

 

코로나로 집 밖 외식을 못하는 요즘인데, 좀 거짓말 보태서 말하자면 고기도 엄청 연하고, 소스도 맛있고, 레스토랑 가서 먹는 폭립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특히 맥주 안주로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저도 맥주랑 같이 먹었는데 먹는내내 맥주 안주로 감히 "치킨보다 낫다(?)"는 생각을 주제넘게 해 봤네요~ ㅎㅎㅎ

바베큐 폭립도 함박스테이크처럼 서가앤쿡 레스토랑에서 갓 만들어서 나온 느낌이었어요(단언컨대, 굳이 힘들게 서가앤쿡 가실 필요 없으세요). 집들이 파티, 생일파티, 크리스마스 홈 파티, 연말 홈 파티 음식 등에 간단하면서 고급 지게 준비할 수 있는 음식으로 강력하게 강추드려요~ 

 

* 서가앤쿡 오리지널 바베큐 폭립 가격:

- 가격은 개당 10,200원 구매했어요(40% 핫딜 가격이에요)~ 원래 가격은 개당 17,000원. 

- 종종 게릴라 핫딜 세일을 하니 그때를 노리세요~(40% 할인할 때 사면 더~더욱 좋은 갓 립) 

 

개인 취향에 맞게 다른 재료(?)를 추가해서 요리해 먹으면 더~ 욱 맛있을 거 같아요. 꼭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이 블로그를 통해 구입 후 시식하셨다면, 꼭 댓글로 후기 남겨주세요, 이게 저만 맛있는 건지도 궁금해서요). 

 

마지막으로 본 후기는 지극히 내 개인적인 경험과 생각으로 작성했으며, 어떠한 광고도 없음을 다시금 알려드려요.

가성비 좋고, 맛있는 음식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내 돈 내산 팁 공유드려요!


 

오늘도 아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이상. [By 베뤼날롬 베뤼베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