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돈내산 Tip

오산 맛집 - 오산 짬뽕지존 솔직 후기

베뤼난놈 베뤼베뤼 2023. 11. 22. 07: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산세교에 위치한 오산 짬뽕지존에 대한 솔직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한 그릇의 짬뽕도 루이비통 처럼 만들겠다"는 야심 찬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운 즉석짬뽕 전문점인 짬뽕지존은 전국에 입점한 프랜차이즈 중국집으로 오산점은 직영점으로 24시 운영하고 있는 곳이에요. 그럼 바로 오산맛집 짬뽕지존 오산점에 대한 솔직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산 맛집 - 오산 짬뽕지존 위치 및 주차

오산 맛집 오산 짬뽕지존은 오산대역 1번 출구 평택방향으로 오산 1번 국도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산대역에서 571m 떨어져 있으며, 도보로 약 5~7분 거리에 있어요. 주차장이 넓어서 대부분 차로 방문합니다. 

 

1. 오산 맛집 - 오산 짬뽕지존 주소: 경기 오산시 경기대로 470 1층(지번: 수청동 114-1)

2. 오산 맛집 - 오산 짬뽕지존 영업시간: 연중무휴(00:00 ~ 24:00), 언제든지 가서 드실 수 있어요.  

※전화번호: 0507-1310-5161

3. 오산 맛집 - 오산 짬뽕지존 주차장:

오산 짬뽕지존은 매장 앞에 아주 넓은 전용주차장이 있는 게 큰 장점이에요. 하지만, 점심 피크시간에는 이 넓은 주차장에도 주차하기 힘들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니 참고하세요. 다만, 회전율이 좋아서 조금 기다리면 수월하게 주차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 

 

오산 맛집 - 오산 짬뽕지존 실내

오산 맛집 오산 짬뽕지존의 실내 모습이에요. 짬뽕지존 오산점의 실내는 넓고 깔끔해요. 점심 피크시간에 손님들이 많아서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웨이팅 의자도 보이네요. 아침 10시경에 방문했는데도 손님들이 꽤 있었어요. 

깜빡하고 오산 맛집 오산 짬뽕지존의 메뉴판을 사진에 담지 못했네요. 오산 짬뽕지존의 메뉴는 짬뽕, 짜장, 볶음밥, 탕수육, 군만두 등 아주 기본적인 메뉴만 있어요. 하지만, 짬뽕의 종류가 다양하고(기본짬뽕, 순두부, 쌀국수, 수제비 등), 맵기 조절(얼큰한 맛 ~ 매운맛 1~4단계)도 가능한 게 특징이에요.  

오산 맛집 오산 짬뽕지존은 짬뽕지존 특유의 단무지와 자차이, 생수가 제공되고, 물티슈와 수저는 테이블옆에 기본적으로 구비되어 있어요. 아래의 사진과 같이 셀프바에는 언제든지 더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단무지, 자차이, 생수병들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세요(공깃밥도 무료로 제공함).   

 

오산 맛집 - 오산 짬뽕지존 솔직 후기

오산 맛집 오산 짬뽕지존은 음식이 엄청 빨리 나오는 편이에요. 그래서 회전율이 엄청 빠른 거 같아요. 매장내부에는 주문 후 20분 이상 경과 시 직원에게 말해달라(주문 착오 일수 있다)는 문구도 있는데, 이는 주문 후 빠른 시간 안에 혹은 음식 준비시간에 자신이 있다는 증거 같았어요. 실제로 사람이 아주 많은 점심 피크 시간에도 10분 이내에는 모든 음식이 나왔던 거 같아요(단, 주메뉴가 아닌 볶음밥은 조금 오래 걸리는 거 같아요). 

 

얼마 지나지 않아 저희가 주문한 지존짬뽕(공깃밥 포함), 짬뽕밥, 군만두가 나왔어요. 지금 봐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네요. 

 

오산 맛집 오산 짬뽕지존의 짬뽕 솔직 후기를 말하자면, 우선, 해산물 건더기가 아낌없이 들어가 풍부했고, 국물이 아주 진했어요. 더불어 면발은 쫄깃하니 맛있어요.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은 진한 국물이 식으면 "건강한 맛이 아니다"의 느낌이 날 정도로 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건더기 위주로 드시고 국물은 남기시는 게 건강에 좋을 거 같아요. 짬뽕의 국물이 너무 진해서 약간 짜다는 거 외에는 너무나 맛있게 잘 먹었어요(실제로 국물만 남기고 다 먹었음).  

군만두는 조금 탄게 아닐까 하는 비주얼이었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수제 군만두 같은 느낌으로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짬뽕이 생각날 때마다 짬뽕지존에 가서 먹는데, 갈 때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가격이 아주 착한 건 아니지만, 가게 되면  한 끼를 아주 풍족히 배부르게 먹고 나왔다는 느낌을 받아요. 특히 무료로 제공되는 공깃밥은 짬뽕 면으로만 부족한 무언가를 채워주는 신의 한 수 마케팅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마지막으로 매장입구에는 1인당 1컵에 한하여 take out 할 수 있는 얼음컵과 커피 및 음료가 마련되어 있어요. 커피, 초코 혹은 음료 중 원하시는 메뉴를 골라 후식으로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오늘오 좋은 하루 보내세요!

BY 베뤼난놈 베뤼베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