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방문한 통창 유리와 정원이 있는 오산 맛집 오산 브런치 카페 스티빈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오산 맛집 오산 브런치 카페 스티빈은 동탄과 오산세교 사이에 위치한 정원이 있는 대형 카페로 케어키즈존과 반려견존이 있는 깔끔한 카페예요. 

 

오산 맛집 - 오산 브런치 카페 스티빈 위치 및 주차

1. 오산 맛집 - 오산 브런치 카페 스티빈 주소: 경기도 오산시 삼미로 47번 길 81-14(지번: 내삼미동 150)

2 오산 맛집 - 오산 브런치 카페 스티빈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전화번호: 031-831-8875

 

3. 오산 맛집 - 오산 브런치 카페 스티빈 주차장: 

- 주차장 들어가는 길이 "여기가 카페 맞아" 싶을 정도로 아주 좁았으나, 매장 앞의 주차장은 주차장 맛집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아주 넓었어요.

매장 앞에 스티빈 간판이 있어서 사진 한 장 찰칵. 

 

오산 맛집 - 오산 브런치 카페 스티빈 실내 

오산 맛집 오산 브런치 카페 스티빈은 1층과 2층 그리고 야외의 테라스 정원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래의 사진들은 스티빈 1층 사진이에요. 1층은 넓은 소파와 테이블로 가족 및 단체손님이 앉기 편한 구조로 되어 있었고, 통창뷰라서 매장 외부의 정원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참고로 1층은 케어키즈 존이라고 하네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아이들이 어린이집 혹은 학교에 가있을 시간대라서 없었지만, 주말에는 자녀와 함께 가족단위로 많이들 방문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오산 맛집 오산 브런치 카페 스티빈의 2층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노키즈존으로 운영하고 있었어요. 

가파른 계단을 올라가면 스티빈의 2층이 나옵니다. 

아래의 사진은 2층에서 내려다본 1층의 스티빈 사진이에요. 2층에는 테이블 수가 많지는 않았어요. 넓고 탁 트인 뷰를 원하신다면 2층을 추천드려요. 

저희는 2층에는 좋은 자리가 없어서, 결국 1층의 널찍한 자리로 이동해서 자리를 잡았어요. 

 

오산 맛집 - 오산 브런치 카페 스티빈 메뉴 및 솔직 후기

다음의 사진은 카페 스티빈의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스티빈의 시그니쳐 커피 스티븐 커피를 뒤로하고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어요(스티븐 커피도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다음 방문 시 주문해서 마셔볼 예정임). 브런치 메뉴로는 직원분의 추천을 받아서 잠봉뵈르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오산 맛집 오산 브런치 카페 시티빈은 베이커리류의 종류가 생각보다 많지 않았어요. 브런치 메뉴로 유명한 듯해요. 

 

어느 정도의 시간이 지나서 주문했던 음료와 브런치 메뉴 잠봉뵈르샌드위치가 나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산미가 강하지 않은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데, 스티빈의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강하지 않고 커피 향이 좋아서 맛있었어요. 더불어서 바닐라라떼도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브런치 메뉴 잠봉뵈르샌드위치의 솔직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스티빈의 직원이 추천했던 잠봉뵈르샌드위치는 전반적으로 맛있었다고 평하고 싶어요. 유기농 밀가루 바케트 안쪽의 부드러운 빵식감, 적절히 짭짤한 잠봉(햄),  무가염 버터와 스티빈만의 달콤한 특제 소스의 조합이 꽤 맛있었습니다. 다만, 바케트의 딱딱한 외부는 너~무 딱딱해서 먹기 좀 불편하고 힘들었어요. 그럼에도 맛있었어서 다 먹었습니다. 브런치 맛집일 것 같아서 다른 메뉴들도 재 방문 시 먹어보고 싶네요. 

넓고 탁 트인 시야와 통창이 주는 시원함, 조금은 성당스러운 외관의 대형카페 스티빈은 여름에 방문해도 야외 정원에서 푸르른 경치를 구경하며 브런치와 음료를 즐겨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만, 손 때가 많이 탄 아이보리색 패브릭 소파는 조금 아쉬웠다는(매장에서 소파 세탁을 하든, 교체를 하든 조치를 취해줬음 하는 바람) 소감을 마지막으로 오늘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BY 베뤼난놈 베뤼베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