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돈내산 Tip

미마마스크

베뤼난놈 베뤼베뤼 2021. 2. 23. 06: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안한 착용감으로 인기가 많은 미마마스크! 작년 초에만 해도 한정 구입으로 사기도 힘들고 가격도 비쌌는데, 네고왕 딜로 저렴한 가격과 무료배송(10장 이상 구매 시)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소식이 있어서 네고왕 미마마스크 구매 관련하여 포스팅하려고 해요.

 

네고왕에 나온 내용을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네고왕 방송 이후부터 3주 동안 (2월 12일부터 3월 4일까지) 미마 마스크를 500원에 판다고 하네요. 거기에 정기배송을 하면 450원까지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마스크 파격 할인, 정기배송 할인, 폭넓은 구매 수량, 서버 폭파 기부 네고까지 제안하면서 네고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 기간 : 2월 12일 ~3월 4일

▶ 미마 마스크 1회 구매 시 장당 500원

▶ 미마 마스크 정기배송 시 장당 450원

▶ 한 아이디당 최대 120장 구매 가능

▶ 10장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 서버 다운 발생 시 20만 장 기부

 

네고왕 미마마스크 핫딜
네고왕 미마마스크 핫딜

 

우선, 제조사에서 미마마스크의 장점이라고 표현한 부분들을 정리해볼게요.

 

1. 편안한 착용감

귀 끈이 탄성 원단으로 제작되어 부드럽고 탄력이 좋아 귀에 자극이 없어요.

 

2. 밴드 길이 조절 가능

마스크 길이가 짧다면 탄성 부직포 끝부분 안쪽을 툭 뜯으시면 더 긴 사이즈로 착용 가능해요.

 

3. 무중력 마스크

미마 마스크는 2~3g으로 10배는 가볍지만 성능이 입증된 의약외품 보건마스크입니다.

 

4. 부드러운 안감

피부에 자극 없고 부드러워요.

 

5. 디자인

미마마스크만의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미마마스크 사이즈에 대해서도 알아볼게요. 미마 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KF94는 L사이즈가 없었어요.

KF94는 S사이즈 M사이즈가 있고, KF80는 XS사이즈 S사이즈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색상은 화이트, 블랙이 있었어요.

 

구매 방법은 네이버에서 미마마스크를 검색하시면 공식 홈페이지가 있는데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구매하시면 돼요. 네고왕 방송 이후 바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첫날이라서 그런지 서버가 마비되어 접속도 잘 되지 않고, 결제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아서 몇 번을 시도했어요. 첫날 결제 성공 꿀팁을 찾아보니 핸드폰에서 크롬으로 구매하시면 연결이 잘된다고 하네요. 저는 여러 번 실패한 탓에 PC로 접속하여 홈페이지 들어가지 않고 핸드폰으로 구매 성공했어요. 이전에 미마 마스크를 구입해 본 적은 없지만 후기가 좋아서 아이 거를 주문해봤어요.

 

 

1. 마스크 KF 94, 80 중에 선택, 사이즈 선택, 색상 선택, 수량 선택 - - -> 2. 상품 추가 클릭 후 다음 클릭

3. 주문과 동시에 회원가입 ----> 4. 배송지 입력 후 결제

 

다행히 주문과 동시에 회원가입이 가능했어요. 제가 결제할 때는 나이스 페이 서버 장애가 있어서 카카오페이를 권장하여 카카오페이로 결제하였어요. 지금은 대규모 서버 증설을 통해 서버가 원활하다고 하네요. 그런데 주문량이 급증하는 대신 배송은 조금 지연되나 봐요. 배송 지연된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네고왕 미마 마스크!!!

그래도 지금은 첫날보다는 주문이 비교적 쉽게 되는 것 같아요.

관심 있는 분들은 네고 기간에 할인가로 구입해보세요.

일단 배송되는 제품을 받고 나서 괜찮은지 후기로 남겨보겠습니다 :)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By 베뤼날롬 베뤼베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