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돈내산 Tip

부산 이대명과

베뤼난놈 베뤼베뤼 2021. 2. 23. 15:55
반응형

 

부산 이대명과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이대명과에 대해 소개해볼까 해요.

동생 부부에게서 선물 받은 부산 이대명과! 저희가 선물 받은 건 해운대 6호였는데요, 6가지 맛을 다 맛볼 수 있는 세트였어요.

 

고급스러운 이대명과 과자상자

 

부산 이대명과는 세트 구성이 참 깔끔하고 맛 별로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먹기에도 좋았어요.

전병 맛이 고급스럽고, 포장지도 고급스러워서 선물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전병하 면 어른들이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저희 아이들도 참 맛있게 먹더라고요.

 

이대명과 쇼핑백
6가지 구성품. 하나 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블로그 포스팅 결심 ㅎㅎㅎ

 

땅콩 맛, 깨 땅콩 맛, 김 파래 맛, 잣 맛, 피스타치오맛, 피칸 맛 6가지 맛 전병이었요. 저희는 땅콩 맛부터 한 봉지 뜯어먹은 후 사진을 찍었네요. 땅콩 고명이 반쪽씩 고스란히 박혀있고 바삭하고 고소했어요. 두툼해서 굵기도 제법 굵어요. 순식간에 맛있게 먹었네요. 내부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고, 재료를 살린 맛이라 질리지 않았어요. 6가지 맛 모두 이름별로 충실한 맛을 내는데, 찾아보니 제일 잘 나가는 베스트 맛은 잣 맛과 깨 땅콩이라고 하네요.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적당히 단맛이에요.

 

 

포장지안에 뾱뾱이도 있네요

 

부산 이대명과는 60여 년 전통이 있는 과자로 엄선된 재료와 장인정신으로 오직 전병만을 만들어 온 곳이라고 해요. 고열의 직화로 구워 튀기지 않아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고 견과의 깊은 맛이 나요. 겉봉지에 유통기한이 적혀 있었는데요, 무방부제, 무 방습제라 유통기한이 일반 과자처럼 길지 않았어요. 보관은 서늘한 곳, 냉장보관, 냉동보관이라고 하네요. 오래 두고 먹을 거면 밀폐용기에 담아 냉장 보관하시면 될 것 같아요.

 

부산 이대명과는 지점이 많은 곳인데 이름 때문에 이대에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하기 쉬운데 오직 부산에만 있다고 하니 부산 여행 가실 때 방문해서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 이대명과 온라인 쇼핑몰 링크 :  http://https://www.2dae.co.kr/

 

전병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이대명과 강력히 추천드려요(아니, 그냥 한번 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부모님, 어르신들께서 참 좋아하실 것 같아요. 또한 포장지와 맛이 고급스러워서 선물용, 답례품으로도 강력히추천드리니 참고하세요 :)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By 베뤼날롬 베뤼베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