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돈내산 Tip

합 망포점 - 솔직 후기

베뤼난놈 베뤼베뤼 2023. 11. 2. 07: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망포역 근처에 위치한 합 망포점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오픈한 합 망포점은 수육튀김이 시그니처 대표 메뉴였고, 그 외에도 다양한 술안주의 요리들이 있었어요. 자 그럼, 최근에 방문한 합 망포점의 솔직한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합 망포점 - 위치 및 영업시간

합 망포점은 경기도 수원의 망포역 근처에 새로 생긴 술집이에요. 위치는 망포역 6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3분 정도 거리로 역에서 가깝고 접근성이 좋았어요. 합 망포점 매장은 고바우 고깃집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1. 합 망포점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218번길 12, 2층

 

2. 합 망포점 영업시간: 

- 월~목: 17:00 ~ 01:00(라스트오더 00:30)

- 금요일: 17:00 ~ 02:00(라스트오더 01:30)

- 토요일: 16:00 ~ 02:00(라스트오더 01:30)

- 일요일: 16:00 ~ 24:00(라이스오더 23:30)

 

3. 합 망포점 전화번호: 0507-1461-1891

 

합 망포점 - 술집 내부

저희는 합 망포점에 오후 7시 즈음에 도착했었는데, 창가자리는 이미 만석이었어요. 창가자리는 전체 개방형으로 날씨 좋은 날 창가자리에 앉아서 술을 마시면 더 좋을 거 같았어요.  

처음 방문했을 땐, 창가쪽 자리만 사람들이 있었는데, 어느덧 합 망포점 매장에 손님들로 꽉 찼네요. 

합 망포점 내부는 약 60평 정도의 규모로 꽤 넓었고,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이 있었어요. 합 망포점에는 10인 이상의 단체석도 있어서 단체이용하기도 가능할 거 같았어요.

 

합 망포점 - 솔직 후기(수육튀김, 어묵탕)

우선, 합 망포점 메뉴의 솔직 후기에 앞에 현재 진행하고 있는 오픈이벤트(?)에 대해서 잠시 알려드리려고 해요. 제가 방문할 당시, 네이버로 자리를 예약 시 하이볼 1잔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가 있었어요(지금도 진행하고 있는지는 매장에 꼭 문의 요망). 저희도 처음에 이벤트에 대해서 잘 몰랐었는데, 직원분이 합 망포점 네이버로 자리 예약 시 하이볼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가 있다고 친절하게 먼저 설명해 주셔서 알게 되었네요. 뜻밖의 이벤트 덕분에 하이볼을 무료로 1잔 마실 수 있었어요. 

합 망포점 이벤트 - 무료 하이볼 사진

 

자 그럼, 합 망포점 방문 솔직 후기에 대해서 말해 보려고 합니다.

 

합 망포점은 새로 오픈한 매장답게 매장이 넓고, 깔끔하고 분위기도 힙(?)하고 좋았어요(젊은 분들이 좋아할 분위기). 특히 창가 쪽 자리에서 술을 마시면 더욱더 술맛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합 망포점의 시그니처인 수육튀김과 어묵탕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합 망포점의 대표메뉴인 수육튀김은 부드러운 수육을 튀겨내는 발상이 특이했고,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했어요. 수육튀김을 주문하면, 수육튀김과 다양한 토핑(방물 토마토, 와사비, 쌈무, 청양고추, 양파간장, 묵은지 등)들이 같이 나오는데, 수육과 함께 기호에 맞게 다양한 조합으로 먹으니 무난하고 맛있었어요. 다만, 통삼겹 챠슈베이스로 삶아서 튀겨낸 수육이 두툼해서 좋기는 한데, 뻑뻑한 살들이 많아서 조금 많이 아쉬웠어요. 많은 뻑뻑한 살들을 제외하고 간간이 존재하는 부드러운 고기들은 맛있었어요. 결론은 "화려한 비주얼에 비해 그 뻑뻑함으로 조금은 아쉬움이 남았었다"로 표현하고 싶어요. 

 

합 망포점 어묵탕은 맛이 있지도, 그렇다고 맛이 없지도 않은 그냥 무난한 어묵탕 맛이었어요. 부르스타 불을 계속 키고 있어서 국물이 졸아서 나중에는 육수를 더 달라고 해서 먹었었네요. 

 

제가 느끼는 합 망포점은 망포 맛집은 아니었어요. 다만, 수원 망포역 6번 출구에서 가까워 접근성 좋았고, 매장이 넓고,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깔끔하고, 음식들 정갈하게 잘 나왔어요. 또한, 매장이 넓고, 분위기가 전반적으로 젊고 힙(?)해서 좋았었어요. 혹시, 다음에 수원 망포역에서 술자리가 있다면, 합 망포점에 들러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과 함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본 이용후기는 저의 극히 주관적인 생각이며, 어떠한 광고도 아님을 내 돈 내산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BY 베뤼난놈 베뤼베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