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돈내산 Tip

오산 맛집 - 오산 추오정

베뤼난놈 베뤼베뤼 2023. 11. 10.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산 맛집 "추오정 남원 추어탕 오산점"에 대해서 솔직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오산 추오정은 경기도 오산 맛집으로 많이 추천되고 있는데 그 맛이 궁금해서 그리고 몸보신도 할 겸 직접 방문해서 먹어보았어요.

 

그럼, 바로 오산 맛집 "추오정 남원 추어탕" 오산점에 대한 솔직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오산 맛집 - 오산 추오정 위치, 영업시간 및 주차 정보

오산의 맛집으로 유명한 오산 추오정은 경기도 오산장례원 맞은편, 오산시, 화성시, 용인시가 갈라지는 삼거리 꼭짓점에 위치한 추어탕집이에요.  

 

1. 오산 맛집 오산 추오정 주소: 경기 오산시 경기동로 131-6(지번: 부산동 221)

 

2. 오산 맛집 오산 추오정 영업시간:

- 매일(월~일) 09:30 ~ 20:30

- 라스트오더: 20:00

※전화번호: 0507-1410-7033

3. 오산 맛집 오산 추오정 주차장:

오산 추오정은 매장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편했습니다. 

 

오산 추오정 옆에도 아주 넓은 전용주차장이 별도로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오산 맛집 - 오산 추오정 내부

오산 맛집 오산 추오정의 내부는 깔끔했어요. 평소 점심, 저녁 식사 시간에는 웨이팅이 심하다고 들었는데, 점심시간 이후 애매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은 많지 않았어요. 

각 자리마다 티오더 태블릿 메뉴판이 설치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었어요. 티오더 옆에 추오정 남원 추어탕의 메뉴와 가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메뉴판도 따로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산 맛집 - 오산 추오정 솔직 후기

우선, 저희는 오산 추오정의 추어탕과 튀김을 같이 먹고 싶어서 추오정 남원 추어탕 튀김정식(탕, 튀김, 군만두)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참고로 정식메뉴는 2인부터 가능하다고 해요.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밑반찬이 정갈하게 나왔어요. 밑반찬으로는 샐러드, 두부, 김치(깍두기, 겉절이), 도라지가 나왔어요. 더불어 탕에 넣어서 먹을 다진 마늘과 청양 고추가 나왔어요. 추오정의 반찬들은 미네랄을 생성하며 해충을 쫓아내고, 멸균효과가 탁월, 나쁜 공기 등 독성물질에 스스로 반응한다는 방짜유기그릇에 나와서 그런지 더 정갈해 보였어요. 

 

밑반찬에 이어 주문했던 추어탕과 튀김이 나왔어요. 밥은 일반밥이 아니 노란색 강황밥이었어요. 밥을 보는 것만으로도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오산 추오정 추어탕이 갓 나왔을 때의 모습을 담은 영상이에요. 보글보글 팔팔 끓으면서 나오는 모습이 먹음직스러웠어요. 

오산 추오정의 추어탕에 들깻가루, 다진 마늘, 청양고추를 기호에 맞게 취향껏 넣어서 먹었습니다. 오산 맛집 오산 추오정의 솔직 후기를 말씀드리면, 추어탕은 다른 곳에 비해 아주 특출 나게 맛있거나 하지는 않았어요(조금의 잡내가 있어서 아주 조금 아쉬웠음, 물론 한 그릇 싹싹 다 비웠음). 다만, 해남의 바닷바람을 맞고 자란 무청 시래기와 함께 5시간을 푹 삶아서 그런지 국물맛은 진했고, 특히 시래기가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오산 추오정의 추어 튀김은 조금의 잡내도 없었고,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깍두기보다는 매일 한다는 겉절이가 너무 맛있어서 추어탕과 함께 잘 먹었습니다. 

 

결론을 말씀드리면, 오산 추오정의 추어탕은 다른 추어탕집에 비해 아주 특출하게 맛있는 곳은 아니었지만, 국물 깔끔/담백하고, 추어튀김 많이 괜찮았고, 겉절이 맛있었고, 음식들 정갈하게 나와서 한 끼 식사로 충분히 훌륭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어느 날 따스한 국물이 생각나고, 몸보신하러 가고 싶을 때 오산 맛집 오산 추오정에 가서 보글보글 추어탕과 튀김을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면서 오늘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참고로 본 포스팅은 광고 절대 없는 내 돈 내산의 지극히 주관적인 맛 리뷰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BY 베뤼난놈 베뤼베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