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세이

[에세이] 당신은 유죄입니다...

베뤼난놈 베뤼베뤼 2020. 2. 26. 21:51
반응형

[에세이] 당신은 유죄입니다...

 

"저는 죄가 없습니다. 전 무죄 입니다...

전 사람을 죽이지 않았어요..."

 

"그래 넌 사람을 죽이지 않았다...

하지만 더 큰 죄를 지었다..."

 

"그게 무엇입니까???

사람을 죽이는 죄보다 더 큰죄라..."

 

"너는 인생을 낭비한 죄를 지었다...

벌로 사형이다..."

 

"유죄...유죄..."

 

영화 [빠삐용] 中에서...

 

지금 나는 혹은 당신은

인생을 낭비하고 있진 않는지...

 

[갬성 돋는 밤에] by 베뤼날롬 베뤼베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