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생일 선물로 받은 골든 구스 스니커즈! 한참이 지나서야 후기를 올려봅니다.

 

두근두근 조심스럽게 박스를 개봉했는데 골든구스 패스포트와 골든구스 스티커즈를 담는 신발주머니가 안에 동봉되어 있어요. 가장 인기가 많다는 골든구스 여성 슈퍼스타 W77 스니커즈! 실제로 받아보니 깔끔하답니다. 골든구스의 상징 스크래치, 빈티지스럽고 유니크해요.

 

바닥이 잘 다는 신발이라서 밑창을 보강하여 신는 분들도 꽤 많다고 하는데, 처음에 개봉했을 때는 착용감이나 밑창은 조금 더 신어봐야 알 것 같더라고요. 저는 운동화 240 사이즈를 신는데 사이즈 37로 선물 받았는데 딱 좋았어요. 아주 살짝 큰 느낌이지만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어요.

사이즈를 찾아보니 골든구스 여성 슈퍼스타는 아래와 같이 35, 36, 37, 38 이렇게 10단위로 나오네요.

사이즈 비교표

 

스니커즈인데 굽이 약간 있어요. 발목이 드러나는 바지에도 잘 어울리고 청바지에도 잘어울리고 정말 어디에나 다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서 실버 탭 너무 마음에 듭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로 신을 때가 훨씬 예쁘답니다.

골든구스가 한창 유행이었을 때는 비슷한 디자인의 신발로 신는 사람들이 많아서 관심이 없었는데 막상 선물로 받으니 감동이고 기분이 좋더라고요.

워낙 스타일자체가 빈티지라서 스크래치가 많아서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왜 저렇게 신을까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 같아요. 숨은 굽이 있지만 생각보다는 착용감 괜찮아요. 처음에는 조금 딱딱한 것 같은 느낌이었지만 지금은 처음보다는 편하게 잘 신고 있어요. 그런데 가격이 저렴하지 않죠, 사실 가격에 비해서는 착용감은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디자인은 이뻐요. 골드구스는 워낙 인기 있는 제품이라서 다양한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에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BY 베뤼날롬 베뤼베뤼

 

반응형
댓글